BBQ, 배민쇼핑라이브서 누적 거래액 4억 달성… 역대 최고
BBQ, 배민쇼핑라이브서 누적 거래액 4억 달성… 역대 최고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5.2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OD 다시보기 누적 조회수 37만회
(사진=연합뉴스)
제너시스 비비큐는 지난 21일 실시한 배민쇼핑라이브에서 누적 거래액 총 4억원을 달성했다. (사진=BBQ)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가 배민쇼핑라이브 단일브랜드 중 누적 조회수 및 거래액 부분 최고치를 달성했다.

제너시스 비비큐는 지난 21일 실시한 배민쇼핑라이브에서 누적 거래액 총 4억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BBQ는 지난 21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배달의민족 쇼핑라이브를 통해 BBQ모바일상품권을 할인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이하 라방)을 진행했다. 이날 실시간 시청자 수는 약 19만명으로 집계됐으며, 방송이 종료된 후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받으며 VOD다시보기 누적 조회수는 37만회를 넘어섰다.  

라방 진행 당일 거래액은 약 2억4천만원, 방송 종료 다음 날인 22일 누적 거래액은 총 4억원을 달성하며 준비 수량이 모두 완판됐다. 회사 측은 이번 라이브방송이 배민쇼핑라이브 역대 방송 분을 통틀어 단일브랜드 중 누적 조회수 및 거래액 부분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라방에서는 황올한 깐풍치킨, 체고치 등 신메뉴 먹방 및 메이플버터갈릭치킨 ASMR, 브랜드 모델인 브레이브걸스 깜짝 영상 공개 등 라이브커머스 주 시청층인 MZ세대를 겨냥하는 콘텐츠로 시선을 끌었다.

또한 실시간 시청자 퀴즈, 댓글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3대, BBQ황금올리브 E-쿠폰 30개 등 경품 행사로 소비자 참여도를 높였다.

BBQ 측은 “실시간으로 진행된 라이브커머스 방송에 뜨거운 반응을 보내준 고객들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들을 통해 MZ세대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늘려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