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MZ세대 겨냥한 ‘청정라거-테라’ 디지털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 MZ세대 겨냥한 ‘청정라거-테라’ 디지털 광고 공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5.14 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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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정·리얼·브랜드 진정성 전달하는 데 초점

 

하이트진로가 테라의 신규 디지털 광고를 공개한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테라의 신규 디지털 광고를 공개한다. (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하이트진로가 테라의 신규 디지털 광고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테라의 핵심 가치인 청정과 리얼, 브랜드 진정성을 전달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광고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이 테라의 진정한 팬이 될 수 있도록 색다른 화법과 앵글로 만들어졌다. 사람간의 관계와 스토리에서 공감을 얻는 젊은 층의 특성에 주목해 The Real을 콘셉트로 테라를 마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꾸밈없지만 힘 있는 내레이션, 자연스럽고 가공하지 않은 촬영 기법을 사용해 진실되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광고에는 발레리나, 서퍼, 바이크 정비사, 타투이스트, 신발아티스트, 시니어 이발사 등 다양한 분야 속 자신의 위치에서 묵묵히 일에 집중하는 이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평범하지만 특별한 이들은 내레이션을 통해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것에 목말라하지 않으며 억지로 자신을 포장하지 않고 진짜를 흉내내는 것이 아닌 진짜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자신의 현재를 마주하는 사람들’로 묘사된다.

이에 대해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젊은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 수 있도록 기존의 맥주 광고와 완전히 다른 형태의 새로운 시도로 광고를 제작했다”며 “테라의 핵심 가치를 최대한 자연스럽고 담담한 이야기로 풀어내고자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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