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0.0 육아맘·육아대디 응원 캠페인’ 진행
오비맥주, ‘카스 0.0 육아맘·육아대디 응원 캠페인’ 진행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5.1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끝상·배꼽상 총 2개 부문 심사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오비맥주는 가정의 달을 맞아 육아로 지친 육아맘과 육아대디를 위해 ‘카스 0.0 육아엄빠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스 0.0 육아엄빠 응원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아이를 돌보는 시간이 늘어나 육아 부담이 높아진 엄마와 아빠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해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 출시를 기념해 실시한 스마트 초이스 캠페인 사연 응모 당시, 코로나19이후 육아 부담 증가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를 마시고 싶다는 사연이 가장 많이 접수된 데서 시작됐다.

회사 측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육아로 힘들고 지친 부모들에게 휴식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맥주의 풍미는 즐기고 싶지만 사정상 음주가 힘든 상황에서 비알코올 음료 카스0.0가 적합한 대안이 될 수 있다는 점을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카스 0.0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오비맥주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육아 사진을 출품하면 된다. 현재 육아를 하고 있지 않더라도 본인이 소장하고 있는 육아의 감동과 웃음이 묻어나는 사진이라면 접수할 수 있다. 또한 부모님의 오래전 육아 사진도 제목, 한 줄 설명과 함께 지원 가능하다. 육아 사진 접수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만 19세 이상 성인만 참여할 수 있다.

육아 사진 공모전은 코끝상(코끝이 찡한 감동 유발 육아 사진)과 배꼽상(배꼽 빠지는 웃음 유발 육아 사진) 총 2개 부문으로 심사한다. 수상자에게는 ▲라마다 호텔&스위트 강원 평창 숙박권과 카스 0.0 한 박스(총 2명) ▲마사지 상품권과 카스 0.0 한 박스(총 20명) ▲카스 0.0 한 박스(총 10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에 대해 오비맥주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감동과 웃음이 넘치는 육아 사진 공모전을 통해 가족 간의 사랑이 더욱 돈독해지고 부모님의 과거 육아 사진도 찾아보며 미소 짓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