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온라인 전용 혜택 ‘티다팩’ 출시… 최대 1만5천원 쿠폰 쏜다
SKT, 온라인 전용 혜택 ‘티다팩’ 출시… 최대 1만5천원 쿠폰 쏜다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5.0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의민족·11번가·원스토어·CU 등 4개 제휴처 할인 쿠폰 선택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4천원~1만5천원 쿠폰 혜택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K텔레콤이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온라인 전용 상품 ‘티다팩’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 상품은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을 구매하고 대상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으로, 이날부터 7월 말까지 가입 시 제공된다.

해당 상품을 가입하면 ▲배달의민족 ▲11번가 ▲원스토어 ▲CU 4개 제휴처의 할인 쿠폰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4천원~1만5천원의 쿠폰 혜택을 1년간 받아볼 수 있다. 

쿠폰은 가입한 두 달 뒤부터 매월 초 MMS를 통해 전달된다. 월 말 기준 이용 중인 요금제에 따라 대상 요금제는 5G(세대) 요금제 9개와 롱텀에볼루션(LTE) 요금제 22개, 총 31개다.  

이 밖에도 어버이날을 맞아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준비했다. 고급스럽게 포장된 단말을 전담 직원이 직접 방문해 데이터 이전, 개통, 사용 방법 등을 친절히 안내해 주는 서비스로, 카네이션도 증정한다. T다이렉트샵에서 이날부터 오는 6일까지 어버이날 대상 휴대폰을 구매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SK텔레콤 관계자는 “티다팩은 언택트 요금제와 함께 온라인 전용 혜택의 일환으로 기획된 상품”이라며 “온라인 서비스 이용자 특성에 맞는 혜택을 확대하고 대면 서비스 이상의 만족스러움과 편리함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