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로 우리은행서 입출금... 영업망·공동 마케팅도
롯데카드로 우리은행서 입출금... 영업망·공동 마케팅도
  • 장소진 기자
  • 승인 2021.04.21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이사(왼쪽)와 권광석 우리은행장(오른쪽)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연합뉴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이사(왼쪽)와 권광석 우리은행장이 21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공동 금융상품 개발 및 마케팅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연합뉴스)

[화이트페이퍼=장소진 기자] 우리은행이 롯데카드와 함께 더욱 경쟁력 있는 금융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금융상품 개발 및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두 회사는 상품과 서비스 관련 업무 위수탁 계약을 체결하고, 제휴상품 출시·공동 마케팅 전개·영업망 공유 등 폭넓은 협력을 유지하기로 했다.

이달 중 우리은행 입출금 기능이 탑재된 제휴 신용카드와 최고 연 7% 금리를 제공하는 '우리 매직 적금 by 롯데카드' 적금상품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제휴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가입은 우리은행 영업점과 인터넷뱅킹, WON뱅킹 앱에서 가능하다.

우리은행은 지난 2019년 롯데카드의 지분 중 20%를 인수해 주주로서 협력을 추진해왔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은 "우리은행 고객에게 롯데카드의 다양한 금융상품을 제공하겠다"며 "롯데카드는 우리은행 판매채널을 공유하는 등 융합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고 앞으로도 폭넓은 협업을 통해 동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