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롯데카드 제휴 ‘우리 Magic 적금’ 출시... 최고 연 7%
우리은행, 롯데카드 제휴 ‘우리 Magic 적금’ 출시... 최고 연 7%
  • 장소진 기자
  • 승인 2021.04.1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납입 최대 50만원, 가입기간 1년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화이트페이퍼=장소진 기자] 우리은행이 롯데카드와 손잡고 최고 연 7% 고금리 적금상품을 준비했다.

우리은행은 최고 연 7.0%의 고금리에 해당하는 ‘우리 Magic 적금 by 롯데카드’를 WON뱅킹에서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전예약일은 19일부터이고 상품 출시일은 오는 28일이다.

판매 한도는 10만 계좌이며 월 납입 한도는 최대 50만원이다. 가입 기간은 1년이다.

금리는 기본금리 연 1.5%에 우대금리 최대 연 0.5%p와 특별우대금리 최대 연 5.0%p를 더해 최고 연 7.0%를 제공한다.

우리오픈뱅킹에 가입하고 상품과 서비스 마케팅에 동의한 가입자에게는 우대금리 연 0.5%p를 제공한다. 또 특별우대금리는 롯데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기존 고객에게 연 2.0%p, 신규고객에게 연 5.0%p를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판매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WON뱅킹으로 사전예약을 등록한 총 1777명의 고객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과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시중금리가 계속 하락하는 가운데 목돈마련에 도움을 드리고자 롯데카드와 제휴를 통해 고금리 적금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타사와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