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원 기업은행장 中企 제품 판매 ‘라방’ 지원...68개 기업 선정
윤종원 기업은행장 中企 제품 판매 ‘라방’ 지원...68개 기업 선정
  • 최종훈 기자
  • 승인 2021.03.31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약 100여개 기업 라이브방송과 광고 제작비 지원 예정
윤종원 IBK기업은행장이 중소기업을 위해 제품 판매 라이브 방송 지원에 나섰다. (사진=IBK기업은행)

[화이트페이퍼=최종훈 기자] 윤종원 IBK기업은행장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지원에 나섰다.

IBK기업은행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기업인 ㈜보고플레이(대표이사 류승태)와 함께 ‘중기 제품 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라이브방송과 광고 제작비용을 제공하고, ㈜보고플레이는 TV홈쇼핑이나 일반 라이브 방송 보다 저렴한 판매수수료로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한다.

지난 2월 기업은행은 전국 영업점을 통한 지원기업 접수를 시작으로 1차 서류심사, 2차 현직 MD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거쳐 최종 68개 기업을 선정했다.

선정된 제품은 순차적으로 라이브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최초 방송일정은 3월 31일 오후 8시로 VOGO 앱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또한 31일부터 VOGO에서 IBK기업은행 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1만원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사업을 기획했으며, 연말까지 약 100여개 기업을 지원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