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홍고추·동치미가 만났다... 올 여름 비빔면은 농심 ‘배홍동’
배·홍고추·동치미가 만났다... 올 여름 비빔면은 농심 ‘배홍동’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1.02.2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배홍동 제품 이미지 (사진=농심)
농심 배홍동 제품 이미지 (사진=농심)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농심이 하절기 라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비빔면 신제품 ‘배홍동’ 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배홍동은 올해 라면업계 첫 비빔면 신제품으로 연간 1천 4백억 원 규모의 하절기 라면 시장 경쟁에 한발 앞서 뛰어든 농심의 비장의 카드다.

농심 관계자는 "연구원과 마케터가 함께 1년 여 간 전국의 비빔국수 맛집을 찾아다닌 끝에 전 국민의 입맛을 사로잡을 제품을 완성해냈다” 며 “특히, 배홍동 개발의 핵심을 비빔장에 뒀다” 고 강조했다.

농심 배홍동은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시켜 만든 색다른 비빔장이 특징이다. 홍고추로 깔끔한 매운 맛을 내고 배와 양파로 달콤한 맛을 더했으며, 동치미로 시원함과 새콤함까지 추가했다. 제품 이름은 세 가지 주 재료의 앞 글자를 따서 지었다.

농심은 시장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비빔면 구매포인트가 맛있는 비빔장에 있다고 판단, 더욱 맛있게 매콤한 비빔장을 개발했다. 특히, 농심의 타 비빔면 대비 소스의 양을 20% 더 넣어 다른 재료와 곁들여도 매콤새콤한 맛을 넉넉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또한, 면발은 더욱 쫄깃하고 탱탱하게 만들어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고, 건더기에는 볶음참깨와 김을 풍성하게 넣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농심 관계자는 “기존 비빔면과 차별화되는 매콤새콤한 비빔장에서 비빔면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농심 배홍동은 오는 3월 초 출시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