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프리미엄 피자’, 출시 두 달 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
CJ제일제당 ‘고메프리미엄 피자’, 출시 두 달 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1.02.2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고메 프리미엄 피자 3종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고메 프리미엄 피자 3종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CJ제일제당이 ‘고메 프리미엄 피자’가 출시 두 달 만에 100만개가 팔렸다고 25일 밝혔다.

‘고메 프리미엄 피자’는 CJ제일제당이 ‘맛있는 피자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하겠다’는 모토 하에 지난해 12월 내놓은 제품이다.

'고메 프리미엄 피자'는디지털 빅데이터 분석해 냉동피자 관련 소비자 불만과 요구를 반영해 개발했다.

피자에서 중요한 네 가지 요소인 도우, 소스, 토핑, 치즈를 혁신적으로 차별화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CJ제일제당 발효기술 기반의 ‘3단 발효 숙성’ 기술을 적용했고 가공된 치즈가 아닌 통치즈를 사용한다.

소스는 신선한 원물을 넣어 만드는 방식을 공정에 접목해 소스 풍미도 더욱 끌어올렸다. 원형 모짜렐라, 토마토, 호박씨, 크랜베리 등 원물감 있는 토핑으로 풍성함 역시 한층 살렸다.

피자 종류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얇은 ‘씬(thin) 피자’로 내놓았다.  

‘고메 바르셀로나 칠리감바스 피자’ 등 기존 냉동피자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메뉴도 차별화했다.

CJ제일제당은 ‘고메 피자=맛있는 피자”라는 인식 확대에 주력해, 올해 매출을 지난해 2배 이상으로 끌어올리며 시장 활성화의 주역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