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HMR 퍼스트클래스키친, ‘아시안 퀴진’ 론칭
파리바게뜨 HMR 퍼스트클래스키친, ‘아시안 퀴진’ 론칭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1.02.17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 아시아 퀴진 (사진=SPC그룹)
파리바게뜨가 HMR 퍼스트클래스 브랜드 '아시아 퀴진'을 론칭했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SPC그룹 파리크라상의 파리바게뜨가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브랜드인 ‘퍼스트 클래스 키친’의 새로운 라인 ‘아시안 퀴진(Asian Cuisine)’을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10월 ‘셰프가 만든 간편한 한 끼 식사’라는 슬로건으로 ‘퍼스트 클래스 키친’ 브랜드를 론칭하고, ‘함박 스테이크 라이스’, ‘치킨&쉬림프 로제 파스타’,  ‘양송이스프&브레드볼 키트’ 등 서양식 중심의 제품 13종을 선보인 바 있다. 업계는 퍼스트 클래스 키친이 론칭 3개월만에 일평균 판매량이 5배 가까이 늘어나는 등 시장에서 호평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에 파리바게뜨는 ‘퍼스트 클래스 키친’을 서양식을 다루는 '웨스턴밀(Western Meal, 서양식)' 라인과 아시안 스타일의 푸드를 아우르는 ‘아시안 퀴진’ 라인으로 나누어 운영해 HMR 사업을 확대하고, 세계의 다양한 음식문화들을 고객들이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특히, 파리크라상의 외식브랜드인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브랜드 ‘라그릴리아’와 아시안 누들&라이스 브랜드 ‘스트릿(StrEAT)’의 제품 운영 노하우와 경험을 살려 더욱 다양한 HMR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새롭게 출시한 ‘아시아 퀴진’의 제품들은 전문 셰프 출신 연구진의 노하우를 담아 요리의 맛과 풍미는 유지하면서도, 조리 과정은 최소화해 간편식의 장점은 살렸다고 전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간편식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회사의 외식사업 경험과 연구개발(R&D) 강점을 활용해 식사용 제품군을 강화할 것”이라며, “앞으로 서양식은 물론 태국, 인도 등 다양한 아시안 푸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퍼스트 브랜드 키친’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