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상품권 최대 50만원 쏜다...삼성카드, 설 맞이 이벤트 진행
신세계 상품권 최대 50만원 쏜다...삼성카드, 설 맞이 이벤트 진행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1.02.0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등 할인점에서 상품권 및 할인
삼성카드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삼성카드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 구매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마트에서는 오는 12일까지 설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40% 현장할인을 제공하고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오는 11일까지 정관장 행사상품 구매 시 1만5,000원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에서도 오는 13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홈플러스 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설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30%까지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 혜택과 설 행사 선물세트 현장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오는 14일까지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삼성카드로 설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39% 할인을 제공하고, 11일까지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100만원 농산물 상품권을 증정한다.

GS더프레시(GS수퍼마켓)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설 행사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추가 현장할인을 제공하고,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100만원 'GS더프레시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슈퍼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설 선물세트 등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고,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50만원의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안마의자 기획전'을 2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설 명절 '언택트 효도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안마의자를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설 연휴인 11일부터 14일까지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종 쿠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시즌에 맞춰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