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소방청과 비대면 체육대회 개최
하이트진로, 소방청과 비대면 체육대회 개최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0.12.0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전국소방공무원 비대면 체육대회 포스터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전국소방공무원 비대면 체육대회 포스터 (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하이트진로가 소방청과 손잡고 코로나19 방역 방침에 맞춘 운동회를 개최했다.

8일 하이트진로는 소방청과 공동으로 진행한 비대면 체육대회 '2020 더 히어로 레이스(2020 tHero's Race)'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하이트진로 임직원들과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들의 체력 증진을 통해 성취감을 고취시키고 구성원간의 단합 및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10월1일부터 2개월간 진행된 '2020 더 히어로 레이스'는 GPS기반 기록 측정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총 2만5000여명의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걷기, 달리기, 등산, 사이클 등 부문별로 진행된 대회에서 최종 우승자에게는 표창과 함께 총 15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이번 대회가 국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고생하시는 소방관들과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의 일상에 활력이 됐기를 바란다"며 "일상 속에서 기초체력을 증진시켜 부상이나 안전사고 발생률을 줄일 수 있도록 내년부터 비대면 체육대회를 정례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