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제연어 스테이크’, ‘두툼한 생연어회’ 등 5종 선보여
[화이트페이퍼=김새봄 기자] 동원산업이 프리미엄 수산물 HMR 브랜드 ‘수산명가’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동원산업은 ‘지속가능한 수산업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이번 브랜드를 론칭했다.
수산명가 브랜드의 제품으로는 ▲훈제연어 스테이크 2종(그럴, 페퍼) ▲두툼한 생연어회 ▲가시없는 생선구이 2종(고등어, 참치) ▲바로 먹는 수산물 2종(데친문어, 자숙소라) ▲프리미엄 명란이 있다.
‘훈제연어 스테이크 2종’은 동원산업이 직접 엄선해 가공한 고급 연어를 훈제해 풍미가 살아있다. ‘두툼한 생연어회’는 한번도 얼리지 않은 신선한 항공 직송 노르웨이 생연어를 두툼하게 썰어낸 제품이다. 와사비 간장과 케이퍼 소스가 동봉되어 있다.
‘가시없는 생선구이’는 간편한 순살 생선구이 제품으로, 동원산업의 노하우가 담긴 염장 기법으로 만들었다. 육질이 살아있고 간이 잘 배어있다. ‘바로먹는 수산물 2종’은 수산물을 익힌 뒤, 질소충진공법으로 포장해 수산물의 신선함과 식감을 유지했다. 초고추장이 함께 들어있다. ‘프리미엄 명란’은 엄선한 명란에 소금, 고춧가루 등을 최적의 배합비로 담아 절인 고급 명란젓이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수산명가’ 브랜드를 통해 프리미엄 수산 먹거리를 선보이겠다”며 “수산물 HMR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