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QLED TV 보상 판매전...최대 100만원 혜택
삼성전자, QLED TV 보상 판매전...최대 100만원 혜택
  • 김새봄 기자
  • 승인 2020.06.3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QLED 보상판매 특별전'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QLED 보상판매 특별전'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화이트페이퍼=김새봄 기자] 삼성전자가 7월에서 9월까지 2020년형 QLED T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 상당의 할인을 진행한다.

삼성전자가 14년 연속 글로벌 TV 판매 1위를 기념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QLED 보상판매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1일부터 9월30일까지 구형 TV를 반납하고 QT80 시리즈 이상 2020년형 QLED TV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 구매하는 제품의 사양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반납하는 구형 TV는 브랜드나 연식·모델·크기에 제약이 없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10년 전 풀HD TV 40형을 살 수 있던 금액으로 2020년형 QLED TV 65형을 살 수 있는 기회"라며 "소비자들은 10년 전 가격 그대로 더 커진 화면과 압도적 화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이 삼성 Q 시리즈 사운드바를 함께 구매하면 사운드바 제품을 80% 특별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QLED TV와 Q 시리즈 사운드바를 함께 사용하면 ‘Q-심포니’ 기능으로 풍부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한다. Q-심포니 기능은 올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0에서 ‘최고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행사 대상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티빙(TVING)'의 무제한 플러스 6개월 무료 이용권도 증정한다.

이번 QLED 보상판매 특별전은 삼성 디지털프라자·하이마트·전자랜드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과 삼성닷컴·오픈마켓 등 온라인에서 동시에 열린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상무)은 “14년 연속 세계 TV 판매 1위를 기념해 고객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