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eezn, 새 예능 'NCT DREAM' 7월6일 단독 공개
KT Seezn, 새 예능 'NCT DREAM' 7월6일 단독 공개
  • 김새봄 기자
  • 승인 2020.06.16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KT)
(제공=KT)

[화이트페이퍼=김새봄 기자] KT 모바일 미디어 Seezn(시즌)이 새로운 웹 예능 프로그램 'NCT LIFE’를 들고 시청자를 찾아간다.

16일 KT Seezn에 따르면 'NCT LIFE'가 7월 6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6시에 Seezn(시즌)앱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

'NCT LIFE'는 인기 아이돌 멤버 NCT가 등장하는 예능프로그램으로 지난해 말 Seezn(시즌)을 통해 첫 공개돼 큰 인기를 끌었던 웹 예능 ‘NCT LIFE in 춘천&홍천’에 이어 선보이는 새로운 시리즈다. 이번에는 NCT DREAM의 런쥔, 제노, 재민, 지성, 천러가 함께 출연한다.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본 방송 전 6월 23일과 30일에는 예고편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 시작에 맞춰 Seezn(시즌)에서는 시청자들을 위한 선물 이벤트도 준비했다. NCT DREAM 멤버들이 이번 여행을 하며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과 싸인 포스터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자세한 내용은 Seezn(시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 상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출이나 나들이를 자제하며 무료해진 일상에 활력이 될 만한 재미있는 예능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마음을 담아 다채롭고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