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퀴즈 이벤트 진행
엘리트,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퀴즈 이벤트 진행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2.0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아이패드, 닌텐도, 아이유·인피니트 POP 카드 등 푸짐한 선물

[북데일리] 엘리트(대표이사 홍종순)가 교복 속 아이유 태그를 확인한 후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낱말 퍼즐을 완성하는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퀴즈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엘리트는 2005년부터 기업 사회공헌 캠페인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를 통해 전국 대리점주들의 사회공헌 모임 한마음 봉사단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저소득층 아동의 문화체험 활동을 후원하는 나라사랑 캠프, 학생·학부모와 함께 우리 문화재를 가꾸는 한 문화재 한 지킴이, KT·KBS 등 22개 기업이 모여 저소득층 아동을 후원하는 기업 네트워크 드림투게더 참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엘리트의 신학기 교복 속 아이유 태그에는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캠페인 활동에 대한 소개가 들어있다.

이번 낱말 퍼즐 퀴즈 이벤트는 교복 속 아이유 태그를 확인한 후 엘리트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www.myelite.co.kr)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유 태그를 참고하면 누구나 쉽게 맞출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6일에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 닌텐도(1명), 아이유·인피니트 POP 카드(20명), 문화 상품권 오천원권(30명), 비타민워터(30명)가 증정된다.

엘리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대표 학생 브랜드로써 건전한 학생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봉사 활동 인증서를 제공하는 한 문화재 한 지킴이 활동 등을 통해 학생들의 참여를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