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오픽(OPIc) 스타트 강의 출시기념 이벤트
해커스 오픽(OPIc) 스타트 강의 출시기념 이벤트
  • 이광진기자
  • 승인 2012.08.0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 면접대비 강의 및 대기업 인적성 모의고사 50% 할인권
[북데일리] 해커스의 동영상강의 포털 챔프스터디가 영어 말하기 시험인 오픽(OPIc)을 준비하는 학습자를 위한 ‘해커스 오픽 스타트’ 동영상강의 오픈 기념으로 오는 16일까지 수강자 전원에 취업 면접대비 강의와 대기업 인적성 모의고사 50% 할인권을 무료 증정한다.

해커스 오픽 스타트 동영상강의는 해커스 오픽 스타트 교재에 수록된 핵심표현을 중심으로 발음과 문법 등의 기초사항부터 응용된 표현까지 배움으로써 초보자도 영어 말하기에 능숙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어학원 오픽 전문 강사가 직접 강의하며, 총 30강으로 구성됐다. 매 강의를 마무리할 때마다 여러 가지 유사한 표현들을 배워 표현의 폭을 넓힐 수 있고, 실전에서 유연하게 답을 할 수 있도록 학습함으로써 실전 오픽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해커스 챔프스터디는 해커스 오픽 스타트 오픈 기념으로 오는 16일까지 수강등록하면 취업 면접대비 강의인 취업 면접 불패노트 동영상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해커스 챔프스터디 홈페이지에서 사용가능한 대기업 인적성 모의고사 50% 할인권도 무료 증정한다.

해커스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오는 8월 말부터 삼성을 비롯한 대기업들의 하반기 공개채용이 시작되는데, 최근 대기업들이 오픽과 토익스피킹 등 영어 말하기 점수를 지원자격으로 반영하고 있어 취업준비생들의 준비가 필요하다며 해커스 챔프스터디의 해커스 오픽 스타트 동영상강의는 단기간에 오픽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로, 8월 말까지 오픽 점수를 만들어야하는 취업준비생이라면 오픽 시험을 준비하며 면접대비 강의와 대기업 인적성 모의고사 할인권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말했다.

해커스 챔프스터디의 해커스 오픽 스타트 동영상강의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해커스 챔프스터디 홈페이지(www.ChampStud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